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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십니까?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입니다.

 

 2017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관련 설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본 설문의 목적은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의 운영 실태를 파악하고, 업무 담당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작성한 것입니다.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에 대한 인식,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실시, 검사 결과에 따른 사후관리, 담당자의 자유의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속 기관과 담당 업무에 따라 설문 사이트가 다르오니, 아래 설명과 사이트 주소를 참고하셔서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형1. 학교 내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실시 업무 담당자

 : https://ko.research.net/r/KWYLH65


 유형2. 학교 내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사후관리 업무 담당자

 : https://ko.research.net/r/KWQ3TTJ


 유형3. 학교 내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실시 및 사후관리 업무 담당자

 : https://ko.research.net/r/KWM82F5


 유형4. 교육청 내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업무 담당자

 : https://ko.research.net/r/KQ5GVQ6




학 생 정 신 건 강 지 원 센 터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에서는 아동학대예방 관련 분야의 국내 · 외 저명학자를 초청하여 아동학대 조기발견 및 신고의 중요성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학대받은 아동의 회복을 위하여 우리나라 학교 현장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며, 학교 종사자들의 아동학대 관련 문제 해결 능력 및 전문직 간 협력 능력을 제고하고자 아래와 같이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하려 합니다.

 

 

 

- 아          래 -

 

 

 

1. 사 업 명  : 2017 아동학대 예방 국제 심포지엄

 

2. 개최일시 : 2017. 08. 25(금) 09:30 ~ 17:30

 

3. 개최장소 : The-K 호텔(舊 서울교육문화회관) 2층 가야금A+B홀

 

4. 참석인원 : 총 300명

 

5. 참석대상 : 전국 교육(지원)청 및 학교 소속 아동학대 관련 업무 담당자 등

 

6. 신청기간 : 2017. 08. 07(월) 09:00 ~ 08. 11(금) 17:00 (선착순 접수)

 

7. 기타안내

 - 해외연사 및 국내연사 정보, 세부일정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제 심포지엄의 특성상 동시통역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 숙박 및 주차권은 따로 제공하지 않으므로 개인 부담입니다.

 - 신청기간 종료 후, 참석이 확정되신 분들에 한하여 확정안내문자와 참석안내문을 보내드립니다.


8. 문 의 처

 - 담당자 정영은 연구원

 - 전화) 070-4946-3995 / 053-313-3909

 - 메일) mesmhrc@naver.com






학 생 정 신 건 강 지 원 센 터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처 : giljg@naver.com
- 접수기간 : 2017. 07. 24(월) ~ 07. 30(일), 24:00까지

- 문의처 : 053-313-3909


♣ 세부내용은 붙임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도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인턴(계약직) 채용을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처 : giljg@naver.com
- 접수기간 : 2017. 06. 19(월) ~ 06. 23(금), 18:00까지

- 문의처 : 053-313-3909


♣ 세부내용은 붙임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 찰 공 고 

 

1. 공고내역

입찰 건명

입찰 접수 기간

2017 학생정서·행동특성검사 설명 동영상 콘텐츠

3종 제작

2017. 6. 8.(목) ~

2017. 6. 15.(목) 17:00 까지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나라장터 참조(http://www.g2b.go.kr)

 

2. 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함

2)『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3)『대기업인소프트웨어사업자가참여할수있는사업금액의 하한, 지식경제부고시 제2012-87호』를 준수하여 참가 (대기업 참가 제한)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1) 사업예산 : 일금삼천삼백만원정 (\33,000,000/VAT 포함)

2) 과업 기간 : 2017.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7. 10. 31.까지 제작 완료

  ※변경 가능

3)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4.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는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cd 1매 동시 제출)

2) 입찰참가신청서

3) 입찰가격제안서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5) 확약서

6) 위임장(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7) 일반현황 및 연혁

8) 경영실태(최근 3년)

9) 사업수행 실적 및 내역(최근 3년)

10) 콘텐츠 제작 실적증명서

11) 프로젝트 수행 조직표

12) 참가기술자의 자격 등 요약

13) 참가기술자 및 이력사항

14) 시설 및 장비 보유 현황

15) 보안서약서

16)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7)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6. 접수방법

  ▪ 접수 마감일까지 방문접수를 통해 입찰서류 제출(우편접수 불가) 

      ※ 입찰 참가 대리인 신분증 지참 요함

  ▪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호국로 807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 지하 1 층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7. 입찰의 무효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함

 

8. 계약체결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최종 낙찰일로부터 10 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9.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됨.

 

10. 정보 누출 금지

  ▪ 입찰자는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11. 기타 사항

1)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2)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3) 문의처 :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053-313-3909)

 

2017 년 6 월 8 일

 

 

입 찰 공 고 

 

1. 공고내역

입찰 건명

입찰 접수 기간

2017 교사 원격직무연수 온라인 콘텐츠(15차시) 제작

2017. 5. 30.(화) ~

2017. 6. 4.(일) 17:00 까지

  ※ 본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나라장터 참조(http://www.g2b.go.kr)

 

2. 참가자격

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갖춘 자 이어야함

2)『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3)『대기업인소프트웨어사업자가참여할수있는사업금액의 하한, 지식경제부고시 제2012-87호』를 준수하여 참가 (대기업 참가 제한)

 

3.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1) 사업예산 : 일금삼천이백만원정 (\32,000,000/VAT 포함)

2) 과업 기간 : 2017.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7. 11. 30.까지 제작 완료

  ※‘제작 완료’라 함은 중앙교육연수원에 탑재하여 시스템점검(약 1개월 소요) 완료까지를 제작완료로 한다.

3) 낙찰자 결정방법 : 일반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

 

4. 입찰 참가 등록 서류 : 제안서 제출서류는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1) 제안서 및 요약서 각 10부(cd 1매 동시 제출)

2) 입찰참가신청서

3) 입찰가격제안서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5) 확약서

6) 위임장(대리인 재직증명서/ 신분증사본)

7) 일반현황 및 연혁

8) 경영실태(최근 3년)

9) 사업수행 실적 및 내역(최근 3년)

10) 콘텐츠 제작 실적증명서

11) 프로젝트 수행 조직표

12) 참가기술자의 자격 등 요약

13) 참가기술자 및 이력사항

14) 시설 및 장비 보유 현황

15) 보안서약서

16)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17)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6. 접수방법

  ▪ 접수 마감일까지 방문접수를 통해 입찰서류 제출(우편접수 불가) 

      ※ 입찰 참가 대리인 신분증 지참 요함

  ▪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호국로 807 경북대학교 어린이병원 지하 1 층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7. 입찰의 무효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와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로 함

 

8. 계약체결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최종 낙찰일로부터 10 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하여야 하며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하여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9. 비밀유지의 의무

  ▪ 입찰자는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됨.

 

10. 정보 누출 금지

  ▪ 입찰자는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11. 기타 사항

1)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2) 본 입찰을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함

3) 문의처 : 학생정신건강지원센터 (053-313-3909)

 

2017 년 5 월 29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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